바쁜 병원실습생 7회차 3.8킬로 감량했어요! > 체험 후기 | 여리한다이어트
  1. LOGIN
  2. JOIN
여리한 다이어트
여리한 관리
프로그램 안내
상담 문의
여리한 후기
여리한 소식
?�기

대구역점 | 바쁜 병원실습생 7회차 3.8킬로 감량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유림 (223.38.♡♡♡.244) 작성일 21-02-15 22:47 조회 174회 댓글 1건

본문

1회차 63.4 에서 7회차 59.6 으로 감량했어요!
(목표는 20회 10키로 감량입니다)
킬로그램으로는 4키로정도밖에 안되어 보이지만 옷 사이즈가 답답한 66에서 정 55로 내려와서 체감 변화는 너무 커요!


내년 이맘때 결혼을 예정에 두고있는데 20년 12월에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어버려서 찾아보다가 여리한에 오게 됐어요.
이전에도 60키로 찍고나서 운동,식사량 조절로 탄탄한 53킬로까지 간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기숙사에서 건강한 요리를 해주시는 분도 계셨고 입시하는 동안 공부 외에 운동밖에 할 게 없어서 가능했어요.
근데 치대 본과생활을 하면서 쉴새 없이 일하고, 지쳐서 운동은 못하고, 밥도 맨날 시켜먹는데 힘이 들다보니 무작정 양을 줄이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 그렇게 2~3년간 63.4키로까지 쪄버렸어요 ㅜㅜ

근데 졸업직후 결혼 계획이 생기고 나니 이 생활이 계속되는데 어떻게 빼야 할지 막막하더라고요. 사실 여리한에 올때 누워서 관리받는다니까 반신반의 하며 오긴 했는데, 기왕에 시작한 거 잘 빼고싶어서 원장님 말씀대로 조금씩 식습관을 고쳐갔어요.

시간 없어 거르던 아침도 현실성 있게 먹도록 장려해 주시고, 만성 위염이 있는데도 지난 몇주 간 소화제는 먹어본 적 없을 만큼 소화가 잘 되도록 식습관 개선을 자세히 신경써주셨어요.
물론 평소대로 하던것보다 덜 먹고 단 음식도 못 먹고 해서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하라 하신걸 다 하면 무게가 쭉쭉 내려가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먹는 데서 얻던 기쁨은 잠시 내려놓고 체중계의 숫자가 내려가고 꽉 끼던 옷이 잘 맞는 데서 기쁨을 얻기 시작하니 식욕 조절에도 도움이 됐어요.

첫날은 수기관리받는것도 너무 아프고 사우나도 죽을것같다 싶었는데 몸 컨디션이 점점 좋아지고 점점 관리도 덜 힘들어지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지금까지 애써주신 조미정 원장님과 저의 끝없는 수다에도 긍정의 에너지를 뿜어내주신 여리한 식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10키로 감량 꼭 성공해서 후기 한번 더 남길게요!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아이피 125.137.♡♡♡.247 작성일

안녕하세요 최유림 고객님^^
여리한 대구역점 원장 조미정입니다.
바쁜 와중에도 소중한 체험수기를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리한과 만나면서 고객님께 긍정적인 변화가 있어 정말 기쁜 마음입니다.
특히, 고객님의 생활에 맞춰 짜드린 식단과 식습관이 도움이 되어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건강하게 아름다워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하겠습니다.
여리한만의 노하우가 담긴 수기관리는 체중과 체형을 동시에 관리해드리기 때문에
감량과 더불어 더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만들어 드립니다.

고객님의 경우 체중감량을 위해 슬림관리80을 받으셨습니다.
손으로 하는 수기관리인 니셀관리와 리본테라피로 체중과 체형을 관리했습니다.
그 결과 7회에 3.8kg이 감량되었습니다. 또한, 사이즈 변화를 체감하셨습니다.

그리고 요요 관리 셀프운동기기로 단백질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해드렸습니다.
요요 관리 셀프운동기기란 고객님께서 편안하게 기기 위에 서계시거나 누워계시면
기기가 단백질 흡수량을 높여서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주는 관리입니다.

고객님의 노력과 여리한의 관리가 시너지 효과를 내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올해도 내년에도 항상 아름다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키로 감량 후 써주실 후기를 저도 기대하며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ore beautiful! More slim!
여리한 다이어트 대구역점 원장 조 미정 올림
상담 및 문의전화: 053-427-3336